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Branding

봄 맞이 여자연예인 가죽자켓 코디: 제니, 리사, 헤일리 비버, 노윤서, 김나영, 기은세, 차정원은 가죽자켓을 어떻게 소화할까?

안녕하세요. 제나입니다~

얼마 전, 오버핏 아우터와 청바지를 주로 활용하는 <일타스캔들> 노윤서 배우의 사복 패션을 분석해드렸는데요.

 

2023.03.30 - 기본템으로 여신강림, 일타스캔들 노윤서의 시크한 사복 패션 따라잡기

 

기본템으로 여신강림, 일타스캔들 노윤서의 시크한 사복 패션 따라잡기

안녕하세요. 제나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엄~청 주목하고 있는 신인 여배우, 노윤서의 사복 패션을 분석해볼까 해요. 노윤서 배우는 데뷔 이전에도 원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유명했죠?

bt9523.tistory.com

 

썸네일 사진에도 올라와있는 노윤서 배우의 가죽자켓 코디 에 꽂혀서, 요즘 핫한 여자 연예인들의 가죽자켓 코디를 싹싹 긁어모았습니다ㅋㅋ

 

요즘 날이 확 풀리면서, 늦은 오후부터는 가죽 자켓을 걸치고 다녀도 괜찮을만큼 선선한 날씨가 되었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여자 연예인들의 코디를 잘 참고하시면, 벚꽃 아래 가죽자켓도 자연스럽게 소화하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가볼까요?

 

 

봄 맞이 여자연예인 가죽자켓 코디

 

노윤서의 가죽자켓 코디
노윤서의 가죽자켓 코디

 

앞서 소개해드린 <일타스캔들> 노윤서 배우의 또 다른 가죽자켓 코디입니다.

 

블랙 유광 프라다 가죽자켓블랙 팬츠를 매치한 깔끔하고 시크한 룩입니다.

후드가 달린 짧은 기장의 밴딩 가죽자켓을 선택해서 시크하면서도 영한 분위기를 함께 연출했네요.

 

에 블랙 컬러의 가죽자켓을 입을 때는, 노윤서 배우가 선택한 그린 컬러의 프라다 백처럼 채도 있는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더 좋아요^^

 

 

 

블랙핑크 제니의 가죽자켓 코디
블랙핑크 제니의 가죽자켓 코디

 

블랙핑크 제니의 룩도 한번 볼까요?

 

A. 첫번째 룩은 크랙이 있는 싱글버튼 유광 샤넬 가죽자켓블랙 팬츠를 매치했어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룩에, 퍼 트리밍과 허리 라인이 잡혀있는 가죽자켓으로 터프함에 여성스러움이 가미됐죠~

 

B. 두번째 룩은 싱글버튼 셔츠형 가죽자켓에 이너로 크롭 후드 티셔츠카고바지를 매치해서 캐주얼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을 잘 살렸어요.

 

각각의 룩이 샤넬 앰버서더로서의 제니와 무대 위 카리스마 제니의 모습을 연상케 하네요^^

 

 

 

 

블랙핑크 리사의 가죽자켓 코디
블랙핑크 리사의 가죽자켓 코디

 

평소에도 가죽자켓을 즐겨입는 블랙핑크 리사의 코디입니다. 

이 룩은 리사의 사복 패션은 아니고, 모델 벨라 하디드2020 F/W 알릭스(Alyx) 런웨이에서 보여준 착장을 입은 모습인데요.

두께감이 느껴지는 블랙 가죽자켓에 블랙 가죽 타이와 화이트 셔츠, 그리고 벨트 디테일의 블랙 팬츠가 만들어내는 매니쉬한 무드가 리사의 분위기와 굉장히 잘 어울려서 가져와봤습니다. 

 

봄에 이런 가죽자켓과 가죽 타이를 소화하고 싶다면, 하의를 체크 플리츠 스커트로 매치하고 워커 등으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에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겠죠?

 

 

 

 

 

 

헤일리 비버의 가죽자켓 코디
헤일리 비버의 가죽자켓 코디

 

어떤 옷이건 본인만의 내츄럴하고 힙한 느낌으로 찰떡 같이 소화해내는 헤일리 비버의 가죽자켓 코디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버핏 코디를 할 때면 꼭 참고하는 스타인데요ㅎㅎ

예전에는 바이커 스타일의 가죽자켓이 유행했지만, 최근에는 싱글지퍼나 싱글 버튼으로 마감된 크롭이나 오버핏 가죽자켓이 대세 인만큼 오늘 소개에 빠질 수 없는 셀럽이에요.

 

A. 첫번째 룩은 빈티지한 셔츠형 싱글 지퍼 가죽자켓크롭 꽈배기 니트연한 데님, 그리고 청키한 로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오버핏 가죽자켓에 크롭 꽈배기 니트와 연청 숏 스커트를 매치해보는 것도 뻔하지 않은 코디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B. 두번째 룩은 골반까지 오는 셔츠형 싱글 지퍼 가죽자켓블랙 와이드 슬랙스를 매치했네요.

 

매트한 재질감의 가죽자켓과 블랙 슬랙스, 볼드한 귀걸이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 

여기에 이너로 오트밀 컬러의 크롭 티셔츠와 운동화를 매치해서 캐주얼한 느낌도 더해주었어요~

 

이렇게 각을 잡아주는 아이템과 힘을 빼주는 아이템이 공존할 때, "힙"이라는 것이 생겨나는 것 아니겠습니까!

 

 

 

 

김나영의 가죽자켓 코디
김나영의 가죽자켓 코디

 

김나영의 가죽자켓 코디입니다.

 

A. 첫번째 룩은 헤일리 비버와 같은 가죽자켓인데요.

미우미우의 볼캡스트라이프 럭비 티셔츠, 그리고 진한 청바지와 운동화캐주얼한 멋을 잘 살렸어요!

전반적인 컬러를 블루로 맞추었는데, 새로운 시작인 봄에 매치하기 좋은 색입니다^^

 

B. 두번째 룩은 밴딩이 들어간 짧은 가죽자켓핑크와 그린이 어우러진 체크 스커트을 매치했는데요.

리사의 코디를 보면서, 가죽자켓에 숏 체크 스커트를 입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롱 스커트도 잘 어울리네요^^

러블리한 분위기에 선글라스를 얹어준 센스가 너무 귀엽습니다ㅋㅋ

 

 

 

 

차정원의 가죽자켓 코디
차정원의 가죽자켓 코디

 

배우 차정원의 감성적인 가죽자켓 코디입니다. 

 

A. 첫번째 룩은 베이지색 싱글버튼 셔츠형 가죽자켓화이트 팬츠를 매치해서 봄의 화사한 느낌을 잘 살렸어요!

에 가죽자켓을 입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뉴트럴 컬러의 가죽자켓을 선택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코디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B. 두번째 룩은 싱글지퍼 블랙 가죽자켓카키빛이 살짝 도는 차콜색 팬츠를 매치했어요. 

이너로는 화이트 티셔츠를 선택했는데, 차콜 컬러의 바지와 이너의 컬러가 잘 어우러지면서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차정원 배우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룩이네요.

 

 

 

기은세의 가죽자켓 코디
기은세의 가죽자켓 코디

 

마지막으로 배우 기은세의 가죽자켓 코디인데요.

기은세 배우의 인스타를 보고 있다 보면, 어쩜 이렇게 독특한 아이템들을 스무스하게 구사하는지! 감탄이 나올 때가 많아요ㅋㅋ

같은 종류의 옷을 입어도 통통 튀는 느낌이랄까요.

 

이 룩에서는 레드 앤 화이트 컬러의 스포티한 가죽자켓과 레드 캔버스화포멀한 그레이 슬랙스로 마무리해서 믹스 앤 매치 를 잘 구사했죠~

이 때, 상의와 슈즈 컬러를 맞춰서 더 안정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여자 연예인 가죽자켓 코디들을 잘 참고하셔서, 봄에 어울리는 코디로 즐거운 나들이 가시기 바랍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