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Branding

요즘 여자연예인들이 입는 그 프레피룩 2편: 아이브 장원영, 블랙핑크 로제, 김나영, 레드벨벳 예리, 김보라, 기은세, 트와이스, 스테이씨, 있지, 뉴진스 프레피룩

안녕하세요. 제나입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아이브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키치와 아이엠에 등장하는 프레피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2023.04.12 - 아이브 신곡 키치와 아이엠 뮤비 공개, 요즘 여자연예인들이 입는 그 프레피룩 1편

 

아이브 신곡 키치와 아이엠 뮤비 공개, 요즘 여자연예인들이 입는 그 프레피룩 1편

안녕하세요. 제나입니다~ 최근 ELEVEN, LOVE DIVE 그리고 After LIKE까지 싱글 발매로 연타 홈런을 치고 있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아이브가 정규 1집 I've IVE로 컴백을 했는데요. 선공개된 타이

bt9523.tistory.com

 

오늘은 이전 포스트에 이어서 여자 연예인들의 다양한 프레피룩을 살펴볼까 합니다^^

 

 

 

 

여자연예인 프레피룩 코디

먼저 아이브의 비율 깡패 장원영의 프레피룩 코디를 한번 볼까요?

 

아이브 장원영의 프레피룩 1
아이브 장원영의 프레피룩

 

화이트 셔츠아가일 패턴의 브이넥 니트를 매치하고, 코트와 플리츠 스커트는 같은 체크 패턴으로 착용했어요.

클래식한 브라운 계열의 체크 패턴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죠?

니트도 브라운 계열 톤온톤으로 매치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봄보다는 가을에 입기 적합한 코디에요. 

 

이 코디에서는 브라운 체크를 활용해서 정석적인 가을 프레피룩을 입었지만, 이전 포스트에서 소개해드린 아이브 키치 뮤비에서는 브라운 체크 스커트에 핫핑크 집업을 매치해서 보다 미국적인 프레피룩을 보여주었는데요.

봄 코디로는 후자가 더 적합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브 장원영의 프레피룩 2
아이브 장원영의 프레피룩

 

장원영의 또 다른 프레피룩입니다.

화이트 셔츠블랙 플리츠 스커트블랙 가죽자켓을 매치해서 시크한 프레피룩을 완성했어요.

이너로는 하늘색 가디건을 매치해서 화사한 느낌을 더했네요^^

프레피룩에는 카라가 있는 기본 자켓도 어울리지만 가죽자켓도 의외로 잘 어울리는 아이템 중 하나에요!

 

셔츠 카라의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눈여겨 보시면 좋은데요.

프레피룩은 유럽의 명문 사립학교 학생들이 즐겨 입는 패션에서 유래된 스타일이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룩이에요. 

단정한 느낌, 깔끔한 느낌은 호피와 같은 비정형적 패턴보다는 체크나 스트라이프 같은 정형 패턴에서 연출하기가 한결 쉽습니다. 

여러분도 프레피룩에 체크나 스트라이프가 자주 활용되는 걸 보셨을 거에요.  

꾸안꾸 데일리룩에 프레피룩 느낌을 내고 싶다면, 장원영처럼 작은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활용해보면 어떨까요?

 

 

 

 

레드벨벳 예리의 프레피룩
레드벨벳 예리의 프레피룩

 

작은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아주 잘 활용레드벨벳의 인싸 막내 예리입니다.

 

화이트 셔츠톰브라운의 그레이 컬러 가디건과 플리츠 스커트프레피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죠.

 

그레이 컬러를 많이 활용해서 자칫하면 심심해보일 수 있는 룩이지만 가디건에 있는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포인트를 주고 있죠.

여기에 헤어밴드로 영하고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주었습니다. 

이너와 맞춘 화이트 컬러 니삭스 블랙 로퍼까지, 당장 유럽 명문 사립학교로 등교하면 될 것 같네요~^^

 

 

 

 

김나영의 프레피룩 1
김나영의 프레피룩

 

김나영의 스트라이프 디테일도 주목해볼만 합니다.

 

톰브라운의 셔츠와 가디건, 그리고 롱 플리츠 스커트에, 코트넥타이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프레피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톰브라운의 크로스백과 슈즈에 있는 시그니처 리본 장식이 영한 느낌을 더해주죠?

 

프레피룩에서는 보통 숏 스커트를 많이 활용하는데 이렇게 롱 스커트에 삭스와 슈즈로 포인트를 주니 굉장히 멋스럽습니다.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코디에요~ㅎㅎ

 

 

 

 

 

 

김나영의 프레피룩 2
김나영의 프레피룩

 

김나영의 또 다른 프레피룩인데요.

블루컬러 셔츠베이지 스커트를 매치한 베이직한 조합이지만,

에스닉한 패턴의 니트 베스트테슬 장식이 가미된 스커트, 그리고 약간은 투박한 모양의 카멜 컬러 백이 조화를 이루면서 웨스턴 느낌을 자아내죠?

여기에 심플한 화이트 삭스와 닥터마틴 로퍼로 마무리했네요.

 

김나영답게 다양한 디테일이 있지만 절대 과하지 않은 매력적인 룩이에요^^

 

 

 

 

김나영의 프레피룩 3
김나영의 프레피룩

 

블루셔츠를 활용한 김나영의 또 다른 프레피룩입니다.

스카이 블루의 스트라이프 셔츠에, 네이비 가디건베이비 옐로 미니 스커트의 조합이 봄 맞이 프레피룩으로 찰떡이어서 가져와봤어요^^

샛노랑 플라스틱 선글라스가 너무 귀엽네요~

블루 계열과 옐로 계열은 보색 관계로 조합에 따라 강렬하거나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블랙핑크 로제의 프레피룩
블랙핑크 로제의 프레피룩

 

하면 베이비 핑크가 빠질 수 없죠~

슬렌더의 대명사인 블랙핑크 로제의 프레피룩인데요.

연핑크 셔츠그레이 컬러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했죠. 핑크와 그레이는 서로를 잘 보완해주는 색입니다. 로제의 헤어 컬러와도 잘 어우러지네요^^

여기에 작은 와펜이 달린 네이비 가디건화이트 삭스, 블랙 유광 로퍼프레피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요.

 

 

 

 

블랙핑크 로제의 프레피룩 2
블랙핑크 로제의 프레피룩

 

로제의 또 다른 프레피룩입니다. 

셔츠가 아닌 티셔츠, 그리고 오버핏 니트를 활용해서 포멀한 느낌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을 주죠?

여기에 곱창밴드를 팔찌로 활용한 센스까지 너무 귀엽습니다^^

 

 

 

 

블랙핑크 로제의 프레피룩 3
블랙핑크 로제의 프레피룩

 

블루셔츠그레이 플리츠 스커트깔끔한 프레피룩을 보여주고 있죠.

여기에 블랙 베레모블랙 오버니삭스, 그리고 닥터마틴 로퍼를 착용했어요. 

 

베레모도 프레피룩에 매치하면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김보라의 프레피룩
김보라의 프레피룩

 

스카이캐슬의 혜나 김보라 배우의 프레피룩입니다.

사선 스트라이프의 타이 와펜 장식이 있는 네이비 가디건까지, 정말 사립학교 교복같은 느낌을 연출했는데요. 

작품 속 이미지 때문인지 프레피룩을 입으니 유독 어려보이고 잘 어울리네요ㅋㅋ

 

김보라는 블루셔츠에 베이지 컬러의 반바지를 매치하고, 하늘색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베이지 컬러 삭스로 통일감을 주었어요.

프레피룩은 입고 싶지만 짧은 스커트는 불편하신 분들, 반바지로도 충분히 귀여운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은세의 프레피룩
기은세의 프레피룩

 

기은세 배우가 찍었던 골프웨어 화보인데요. 일상에서도 충분히 모방할 수 있는 프레피룩이어서 한번 가져와봤어요~

 

세일러 카라의 니트 상의에 니트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니 굉장히 영해보이는 느낌이죠?

컬을 준 헤어슈즈의 리본사랑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네요.

아가일 체크 삭스로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걸그룹 프레피룩 코디

걸그룹도 프레피룩을 자주 활용하는데요.

각 멤버의 개성을 잘 살릴 수 있게 코디하기 때문에, 여러분도 쭉 보시고 나와 어울리는 프레피룩 코디 를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핑크의 프레피룩
블랙핑크의 프레피룩

 

블랙핑크마지막처럼 무대의상으로 입었던 프레피룩입니다.

 

 

 

 

트와이스의 프레피룩
트와이스의 프레피룩

 

트와이스I CAN'T STOP ME 무대의상으로 입었던 프레피룩입니다.

 

 

 

 

STAYC의 프레피룩
STAYC의 프레피룩

 

스테이씨 (STAYC)색안경 무대의상으로 입었던 프레피룩입니다.

 

 

 

 

ITZY의 프레피룩
ITZY의 프레피룩

 

있지 (ITZY)의 프레피룩입니다.

 

 

 

 

뉴진스의 프레피룩
뉴진스의 프레피룩

 

뉴진스의 프레피룩입니다.

모노톤을 조화롭게 사용해서 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프레피룩을 완성했죠?

멤버 별로 한번 살펴볼까요?

 

민지화이트 셔츠블랙 자켓과 하의, 타이를 매치해서 단정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여기에 글로시한 넥타이 핀이 포인트네요~

 

해린자켓에 그레이 컬러가 차지하는 면적이 넓어서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데,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 타이로 포인트를 주어서 지루하지 않게 연출했어요.

 

하니화이트 크롭 티셔츠디테일이 있는 그레이컬러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다크 그레이 타이즈를 매치했는데, 스커트의 디테일과 티셔츠로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프레피룩을 연출했습니다.


다니엘화이트 셔츠블랙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했어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조합이지만 셔츠의 프린팅과 웨이스트 라인의 자수, 그리고 자카드 패턴 등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가 잔잔한 재미를 주죠. 여기에 초커 목걸이로 키치한 느낌을 더해주었네요.


혜인 화이트 셔츠블랙 팬츠와 베스트, 타이를 매치해서 매니쉬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여기에 화려한 헤어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니 신선한 느낌이네요^^

 

 

▼  뉴진스의 프레피룩 코디가 더 궁금하다면?

 

2023.03.21 - 뉴진스가 비비안 웨스트우드를 입었다고? 펑크 문화와 프레피룩의 만남 feat. 추억의 미드 <가십걸>

 

뉴진스가 비비안 웨스트우드를 입었다고? 펑크 문화와 프레피룩의 만남 feat. 추억의 미드 <가십

안녕하세요. 제나입니다~ 요즘 하이브 레이블의 ADOR에서 데뷔한 신인 걸그룹 뉴진스가 정말 핫하죠.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NCT 등 유명 아이돌 그룹을 줄줄이 히트시킨 전

bt9523.tistory.com

 

 

여자연예인들의 프레피룩 코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 드립니다~